반응형
기존 UE4 프로젝트를 UE5로 변환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가 발생 하였습니다.
1>C:\Program Files\Epic Games\UE_5.0\Engine\Source\Runtime\AnimGraphRuntime\Public\CommonAnimationTypes.h(7): fatal error C1083: Cannot open include file: 'CommonAnimationTypes.generated.h': No such file or directory
해결 방법은 '프로젝트.Build.cs' 파일의 PublicDependencyModuleNames에 AnimGraphRuntime 모듈을 추가하면 됩니다.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 ... , "AnimGraphRuntime" });
'게임 개발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Animation Retargeting 방법 (4) | 2022.03.15 |
---|---|
[UE5] 모션 워핑으로 회전과 대시 구현 (0) | 2022.03.14 |
[UE5] FHitResult의 Actor 문제 해결 (0) | 2022.03.12 |
[UE4] TSet의 KeyFuncs 사용하여 구조체 키를 사용는 방법 (0) | 2022.02.21 |
[UE4] TMap의 KeyFuncs 사용하여 구조체 키를 사용는 방법 (0) | 2022.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