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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 Blueprint의 노드에 Montage Slot이 추가 되었는지 확인하여 없다면 추가해 주면 해결 됩니다.
다음의 블루프린트와 같이 Animation Montage가 플레이되도록 호출하였지만 아무런 일도 일어 나지 않을 경우,
Animation Blueprint의 AnimGraph에 Montage Slot이 추가 되었는지 확인해주어야 겠습니다.
추가 되어 있지 않다면 다음과 같이 Slot을 추가하여 연결 시켜 주면 해결됩니다.
다음과 같이 Slot을 추가하니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되었습니다.
Anim Montage사용 방법은 다음의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AnimatingObjects/SkeletalMeshAnimation/AnimMontage/UserGuide/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Montage Slot 추가해야 된다는 것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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