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글을 사용한 파일의 엔코딩 방식을 UTF-8로 변경하면 정상적으로 잘 보입니다.
Viusal Studio에서 Filie > Save as를 선택하여 다른 이름으로 저장합니다.
저장시 Save with Encoding 선택 엔코딩 방식을 변경합니다.
엔코딩 방식을 Unicode(UTF-8 signature) - Codepage 65001로 선택하여 최종 저장합니다.
'게임 개발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Aimation Montage Play가 동작하지 않는 경우 해결 (0) | 2022.02.17 |
---|---|
[UE4] 어셋 이름 규칙(Asset naming conversion) (0) | 2022.02.17 |
[UE4] Enum을 문자로 변환(EnumToString) (0) | 2022.02.13 |
[UE4] blueprint의 부모 클래스가 변경되는 현상 해결 방법 (2) | 2022.02.12 |
[UE4] C++ Module Generator 소개 (0) | 2022.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