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Unreal Engine

[UE4] Unreal Engine Anim blueprint C++ 개발 설정

지노윈 2021. 12. 4.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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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Instance를 부모로하여 C++ 클래스를 만듭니다.

UCLASS()
class ARENABATTLE_API UABAnimInstance : public UAnimInstance
{
	GENERATED_BODY()
    ...
};

AnimBlueprint의 부모로 C++로 생성한 ABAnimInstance로 설정합니다.

 

C++ 코드에 다음과 같이 멤버 변수로 CurrentPawnSpeed와 IsInAir가 있습니다.

UCLASS()
class ARENABATTLE_API UABAnimInstance : public UAnimInstance
{
	GENERATED_BODY()
	...

private: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Only, Category = Pawn,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float CurrentPawnSpeed;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Only, Category = Pawn,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bool IsInAir;
};

Show Inherited Variables를 체크하면 다음과 같이 이 두 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