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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Setting원하는 카테고리 이름을 새로 만들고 섹션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UCLASS(config = TheFunniest, Defaultconfig, meta = (DisplayName = "The Funniest Thing"))
class THEFUNNIEST_API UMyDeveloperSettings : public UDeveloperSettings
{
GENERATED_BODY()
public:
virtual FName GetCategoryName() const override;
#if WITH_EDITOR
virtual FText GetSectionText() const override;
virtual FText GetSectionDescription() const override;
#endif
protected:
UPROPERTY(EditAnywhere, config, Category = "My Config | Settgins")
FName MySetting = "my game";
};
#include "MyDeveloperSettings.h"
FName UMyDeveloperSettings::GetCategoryName() const
{
return "Category Name";
}
#if WITH_EDITOR
FText UMyDeveloperSettings::GetSectionText() const
{
return FText::FromString("Section Text");
}
FText UMyDeveloperSettings::GetSectionDescription() const
{
return FText::FromString("Section Description");
}
#endif
GetCategoryName() 재정의하여 카테고리 이름을
GetSectionText() 재정의하여 섹션 이름을
GetSectionDescription() 재정의하여 섹션 디스크립션을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행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Project Setting을 추가 하는 방법은 다음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게임 개발/Unreal Engine] - [UE4] Project Setting 설정 추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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