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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4 에디터에서 DeveloperSettings를 부모로 하는 C++ 클래스를 만듭니다.
config 설정, 디스플레이 이름, 카테고리, 설정 항목들을 추가합니다.
UCLASS(config = TheFunniest, Defaultconfig, meta = (DisplayName = "The Funniest Thing"))
class THEFUNNIEST_API UMyDeveloperSettings : public UDeveloperSettings
{
GENERATED_BODY()
UPROPERTY(EditAnywhere, config, Category = "My Config | Settgins")
FName MySetting = "my game";
};
에디터에서 Project Setting을 열어 보면 다음과 같이 추가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디폴트로 설정 되어 있는 값을 변경해 봅니다.
다음과 같이 새로운 config 파일이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열어 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보입니다.
[/Script/TheFunniest.MyDeveloperSettings]
MySetting=The Funniest Thing
Project Setting의 카테고리 설정 방법은 다음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게임 개발/Unreal Engine] - [UE4] Project Setting 카테고리 설정 (UDeveloperSettings)
링크에러가 나면 다음 내용을 ...Build.cs 파일에 추가해 줍니다.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DeveloperSett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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