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래 이미지와 같이 MassInKg 사용 여부를 토글 시킵니다.

UPROPERTY(EditAnywhere, meta = (InlineEditConditionToggle))
bool bUseMassInKg;
UPROPERTY(EditAnywhere, meta = (Editcondition = bUseMassInKg))
float MassInKg;
반응형
'게임 개발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E] Player 점프시 AI MoveTo 멈춤 수정 방법 (0) | 2022.10.28 |
|---|---|
| [UE] FStruct 안전한 타입 변환(FStruct Safely cast) (0) | 2022.10.28 |
| [UE4] FGameplayTag 필터링 (0) | 2022.09.21 |
| [UE4] Unreal Engine Log 콘솔 명령어 (0) | 2022.09.20 |
| [UE] NaviMesh Runtime 수정 및 퍼포먼스 관련 링크 (0) | 2022.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