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길찾기시 몬스터가 멈추는 이유는 플레이어의 z값이 높아 지면 길찾기를 실패 시켜 버리기 때문이네요.
다음과 같이 설정하여 Query Extent의 Z영역을 넓혀 주었어요.
Project Settings -> Navigation System -> Supported Agents -> Default Query Extent.Z 수정
관련 참고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6HwPFScJzO0
'게임 개발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Subsystem 활용한 Unreal 스타일 Singleton (0) | 2022.12.19 |
---|---|
[UE5] Error MSB3021 Access to the path ‘EpicGames.Core.dll’ is denied. (0) | 2022.12.01 |
[UE] FStruct 안전한 타입 변환(FStruct Safely cast) (0) | 2022.10.28 |
[UE4] 에디터 변수 토글 시키기 - InlineEditConditionToggle (0) | 2022.10.23 |
[UE4] FGameplayTag 필터링 (0) | 2022.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