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E5 엔진 소스를 컴파일할 때 다음과 같음 같은 컴파일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Microsoft.Common.CurrentVersion.targets(4632, 5): [MSB3021] "obj\Development\net6.0\EpicGames.Build.dll" 파일을 "bin\Development\net6.0\EpicGames.Build.dll"(으)로 복사할 수 없습니다.
Access to the path 'D:\UnrealEngine5.1\Engine\Source\Programs\Shared\EpicGames.Build\bin\Development\net6.0\EpicGames.Build.dll' is denied. [D:\UnrealEngine5.1\Engine\Source\Programs\Shared\EpicGames.Build\EpicGames.Build.csproj]
Microsoft.Common.CurrentVersion.targets(4632, 5): [MSB3021] "obj\Development\netcoreapp3.1\EpicGames.Serialization.dll" 파일을 "bin\Development\netcoreapp3.1\EpicGames.Serialization.dll"(으)로 복사할 수 없습니다. Access to the path 'D:\UnrealEngine5.1\Engine\Source\Programs\Shared\EpicGames.Serialization\bin\Development\netcoreapp3.1\EpicGames.Serialization.dll' is denied. [D:\UnrealEngine5.1\Engine\Source\Programs\Shared\EpicGames.Serialization\EpicGames.Serialization.csproj]
Microsoft.Common.CurrentVersion.targets(4632, 5): [MSB3021] "obj\Development\net6.0\EpicGames.Build.dll" 파일을 "bin\Development\net6.0\EpicGames.Build.dll"(으)로 복사할 수 없습니다. Access to the path 'D:\UnrealEngine5.1\Engine\Source\Programs\Shared\EpicGames.Build\bin\Development\net6.0\EpicGames.Build.dll' is denied. [D:\UnrealEngine5.1\Engine\Source\Programs\Shared\EpicGames.Build\EpicGames.Build.csproj]
Microsoft.Common.CurrentVersion.targets(4632, 5): [MSB3021] "obj\Development\netcoreapp3.1\EpicGames.Serialization.dll" 파일을 "bin\Development\netcoreapp3.1\EpicGames.Serialization.dll"(으)로 복사할 수 없습니다. Access to the path 'D:\UnrealEngine5.1\Engine\Source\Programs\Shared\EpicGames.Serialization\bin\Development\netcoreapp3.1\EpicGames.Serialization.dll' is denied. [D:\UnrealEngine5.1\Engine\Source\Programs\Shared\EpicGames.Serialization\EpicGames.Serialization.csproj]
오류가 발생한 dll이 있는 폴더로 이동해서 해당 DLL을 파일의 속성을 보면 숨김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에러는 D:\UnrealEngine5.1\Engine\Source\Programs\Shared\EpicGames.Build\bin\Development\net6.0\ 폴더로 이동)
숨김 속성을 해제하면 문제가 해결 됩니다.
https://forums.unrealengine.com/t/error-msb3021-access-to-the-path-epicgames-core-dll-is-denied/695632
'게임 개발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Unreal Engine 현지화 - Localization Dashboard 사용법 (0) | 2023.01.14 |
---|---|
[UE] Subsystem 활용한 Unreal 스타일 Singleton (0) | 2022.12.19 |
[UE] Player 점프시 AI MoveTo 멈춤 수정 방법 (0) | 2022.10.28 |
[UE] FStruct 안전한 타입 변환(FStruct Safely cast) (0) | 2022.10.28 |
[UE4] 에디터 변수 토글 시키기 - InlineEditConditionToggle (0) | 2022.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