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ocalization Dashboard 사용법 글을 먼저 참고해 주세요.
Translation Editor
Edit Translation 아이콘을 눌러 Translation Editor를 실행합니다.
다음과 같이 Translation Editor가 실행되며 번역 작업을 이곳에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PO 파일
PO (Portable Object)파일은 컬처 별로 번역할 텍스트 파일 포맷입니다.
PO 파일은 Translation Editor에서 다음의 기능을 사용하여 Export, Import 할 수 있습니다.
PO 는 일반적인 포맷으로, 로컬에서 수동으로, Poedit 같은 번역 툴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OneSky 또는 XLOC 같은 협업 툴로도 편집할 수 있습니다.
Poedit
다음은 GameData를 Export한 po 파일을 Poedit로 불러온 모습입니다.
이러한 툴에서 편집 작업을 하고 번역 작업이 된 이후 다시 Import를 하여 번역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UE] Unreal Engine 현지화 - Localization Dashboard 사용법
'게임 개발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Unreal Engine 현지화 - UI 현지화 작업 (0) | 2023.01.14 |
---|---|
[UE] Unreal Engine 현지화 - 스트링 테이블(String Table) (0) | 2023.01.14 |
[UE] Unreal Engine 현지화 - Localization Dashboard 사용법 (0) | 2023.01.14 |
[UE] Subsystem 활용한 Unreal 스타일 Singleton (0) | 2022.12.19 |
[UE5] Error MSB3021 Access to the path ‘EpicGames.Core.dll’ is denied. (0) | 2022.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