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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C++ 개발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책이 없었습니다. 프로그래머들은 C++로 개발하기 위해 여기 저기 흩어져 있는 자료들을 찾고 이 기능이 원하는 기능인지 코딩하여 확인을 하는데 이러한 수고들을 줄여 줄 수 있다는 측면에서 이 책은 매우 유용합니다.
책에서 의도한 대로 C++로 불가능한 영역을 제외한 대부분의 기능들을 C++로 예제들을 작성하였습니다. 간단한 게임이지만 RPG 액션 게임으로서 갖추어야할 기본적인 기능들을 모두 맞볼 수 있는 예제로 재미있게 책을 읽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Unreal Engine 4를 처음 접하시는 분은 다음의 책을 먼저 읽고 전체의 기능을 좀 더 쉽게 접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독서 리뷰] - 실전 게임 제작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4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은 이미 Visual Studio 개발 환경에서 C++을 잘다룰 수 있는 분이 보면 좋겠습니다. Unreal Engine 4의 기반 내용들은 처음 부터 차근 차근 설명 하기때문에 Unreal Engine을 처음 접하시는 분도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C++개발로 Unreal Engine을 접한다면 어렵게 느낄 수 있고 좀 더 넓은 시야로 UE4를 보는 것에 부족해 질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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